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장 쉬운 독학 중국어 첫걸음


정말 중국어 1도 모르는 내가 이걸로 일단 읽을 수는 있게 되었어요 언어는 암기도 필요해서 공부시간이 많이 필요해요 교재에 기초표현도 들어있고 강의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강의가 없었다면 학원가서 배워야겠지만 전 강의도 만족합니다. 궁금하다 모르는게 나오면 학원처럼 바로 물어볼 수 없어 답답하지만 일단 이 책으로 초보딱지는 뗄수있을거 같아요~~~~~~~~~~공부합시다!!
중국어 발음을 아무리 공부하고 복습해도 문장만 시작하면 중국어를 읽을 수 없다?
이런 난간에 부딪히지 않게, 중국어 발음을 한국어 자음과 모음으로 소리 나는 데로 모두 표기했다. 녹음을 들어야만 따라 읽을 수 있던 중국어를 이제 눈으로만 보고 읽어보세요.


머리말
차례
학습 플랜
이 책의 구성과 학습법
일러두기

중국어의 개요
중국어의 음절

CHAPTER 1 인사를 해요!
CHAPTER 2 국적을 물어봐요.
복습 회화정리

CHAPTER 3 이름과 나이를 물어봐요.
CHAPTER 4 생일 날짜를 물어봐요.
CHAPTER 5 가족 수를 물어봐요.
CHAPTER 6 사는 곳과 직업을 물어봐요.
복습 회화정리

CHAPTER 7 시간, 요일을 물어봐요.
CHAPTER 8 지금 하고 있는 동작을 물어봐요.
CHAPTER 9 가격을 물어봐요.
CHAPTER 10 가격을 흥정해 봐요.
복습 회화정리

CHAPTER 11 날씨를 물어봐요.
CHAPTER 12 길을 물어봐요.
CHAPTER 13 전화번호를 물어봐요.
CHAPTER 14 경험을 물어봐요.
복습 회화정리

CHAPTER 15 좋아하는 운동을 물어봐요.
CHAPTER 16 어디가 아픈지 물어봐요.
CHAPTER 17 주문을 해 봐요.
CHAPTER 18 환전을 해 봐요.
복습 회화정리

문제 척척 정답
복습 해석